수요일, 5월 25, 2022
Home뉴스사회다가오는 할로윈 데이, 이번 컨셉은 오징어게임?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 이번 컨셉은 오징어게임?

사진출처 : 오징어게임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 : 오징어게임 공식홈페이지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전세계적으로 넷플릭스 시리즈인 ‘오징어게’열풍이 활발한 상황인데 이렇다보니 넷플릭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는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달고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과 같은 고전적인 문화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흥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Loading...

오징어게임의 열풍이 사그라들지 않는 상황에서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의 코스튬 의상으로 오징어 게임 속 체육복을 선호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넷플릭시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극중 참가자들의 의상인 초록색 체육복을 제작하여 추첨을 통해 한정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하여 내놓은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 무신사는 오는 18일부터 5일동안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무신사와 오징어 게임 콜라보레이션 초록색 체육복을 래플 이벤트로 판매한다고 하였습니다.

초록색 체육복은 작품 속 디자인과 동일한 상, 하의와 레글런 티셔츠까지 3종이 1세트로 구성이 되는데 래플 이벤트는 한정된 상품을 구매하고자하는 소비자가 많을 때 응모를 통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된 구매자는 오징어 게임 속 주요 캐릭터 번호인 456번과 218번, 001번,067번 등 총 4가지 버전 가운데 하나를 랜덤으로 받게 되며 할러윈데이 굿즈로 기획된 체육복은 원작 속 게임 참가자 수에 맞춰 총 456세트만 제작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래플 이벤트가 종료된 11월에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할 계획이라 밝혔습니다.

이처럼 오징어 게임과 관련된 상품은 온라인 플랫폼과 외국인을 겨냥한 한국 상품 역직구 사이트 등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높은 판매율을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달 옥션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이 방송된 후 일주일동안 구슬 매출이 전월과 비교하였을 때 255%가량 늘었고 주인공 이정재가 입었던 456번이 새겨든 트레이닝복은 143%, 달고나는 277%의 매출이 크게 뛰었다고 전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지난달 17일에 오픈된 넷플릭스 한국 시리즈로써 한국의 고전 놀이에 목숨을 담보로 한 생존 게임을 결합한 스토리로 경쟁 사회의 이면을 풍자적으로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앞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무신사측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주고자 초록색 체육복의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오징어게임의 인기가 많다보니 무신사 이벤트가 오픈하는 당일, 홈페이지 마비는 물론이고 급속도로 판매가 마감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oading...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