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만에 한파, 겨울캠핑 물품, 난방가전 특가 할인 시작

64년만에 10월에 한파특보가 내려졌습니다. 때 아닌 추위에 겨울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위드코로나 시기로 전환 됨에 따라 겨울 캠핑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에서는 첫 한파특보가 발현된 기점으로 하여 캠핑 가전에 대해 할인행사를 들어갔고 다양한 제품을 미리 당겨서 선보이기로 한 것입니다. 캠핑관련 용품과 난방가전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 90%이상 매출이 성장함에 따라 전기요, 등유 난로 등 상품을 전시하는 것은 물론 행사를 진행하기로 한 것입니다

히터나 전기요 등 따뜻한 극세사 제품에 대한 매출도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음에 따라 대형 마트에서는 잇따라 할인행사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캠핑족이 늘어났고, 이에 따라 겨울에 캠핑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도 늘어난 것입니다.

이에 따라 다양하고 대중적인 캠핑용품이 나오고 있다는 것도 주목해 보아도 좋겠습니다. 캠핑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젊은 층이 늘어남에 따라 감각적인 용품들도 늘고 있습니다. 전기요나 담요 등 기존의 올드한 디자인을 탈피하고 인기 있는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감각적으로 출시하는 것입니다.

일률적이고 기본적인 용품에서 벗어나 실용성은 높으면서 감각적인 캠핑 용품들이 다양하게 출시 되고 있고 11월 중순에서 말부터 출시 예정이었던 제품들이 앞당겨서 출시했고 특가로 선착순 판매를 하겠다 예고한 것도 있습니다.

이마트에서는 지난해까지 캠핑 항목에 대해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3월에서 8월에 침낭 정도 판매를 했지만 한파가 시작되고 지난 해 보다 추위가 빠르게 찾아옴에 따라 겨울 상품을 새롭게 기획하여 판매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와 함께 2주간 대대적인 행사에 돌입하겠다 라고 밝힘에 따라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는 다시 평년 기온을 찾아가긴 하겠지만 일교차가 커지고 밤 동안에는 영하로 떨어지는 지역도 관찰됨에 따라 물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습니다.

텐트를 치고 나서 그 안에 공기를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팬히터나 매트 등도 수요가 늘고 있지만 이와 더불어서 난방가전도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고 했습니다. 올해는 한파가 일찍 찾아 옴에 따라 맞물려 지속되는 캠핑 열풍과 문의도 많아지고 있고 수요가 늘어나 예정에 없던 행사와 새 제품 출시에 대한 것도 급하게 준비 중에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지속되는 추위에 따라 전기요나 매트의 판매율도 늘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