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8, 2022
Home명품사면 최대 50% 돌려준다
Array

명품사면 최대 50% 돌려준다

사진=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 캡쳐
사진=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 캡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이하여 이달 30일부터 31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연중 최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Loading...

에스아이빌리지는 이틀 동안 70여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여기서 적립된 포인트는 향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르마니, 끌로에, 메종 마르지엘라, 제이린드버그 등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명품 패션 브랜드부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에 혜택이 주어짐은 물론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국내 패션 브랜드도 특가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특히 에르노의 141만원정도 하는 여성 벨티드 코트가 42만3000원에,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37만원 상당의 남성 퀼팅 점퍼가 49만3200원에 판매되며 맨온더분의 니트웨어는 균일가 8만 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때 페이백을 더하게 될 경우 실제 혜택은 더욱 커집니다.

뿐만 아니라 언택트 시대 주력 채널로 자리잡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특별 판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30일과 31일 오후 6시에는 에스아이빌리지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 (S.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시마을 쓱데이 라이브’를 진행하는데 이 행사에는 아르마니, 에르노와 자주, 니치향수 브랜드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모델 송경아와 배우 권혁수, 개그맨 김재우·,유리 부부, 배우 송재희,지소연 부부 등 유명 셀럽이 진행자로 참여함에 따라 이색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딥티크의 한정판 르 그랑 투어 컬렉션이 방송 중에만 할인가로 공개하며 구매고객에게는 랜덤 럭키박스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명품 소비 수요가 크게 증가한 만큼 최대 혜택의 이번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신뢰도 높은 럭셔리 플랫폼으로서 고객이 더 많은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oading...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