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9, 2022
Home뉴스생활·문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작품 꼽아보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작품 꼽아보기

[포스트인컴] 정아현 기자 = 코로나19바이러스가 지속 됨에 따라 집콕 생활 기간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집에서 볼 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작품을 꼽아보았습니다. 요즘에 볼 만한 것을 위주로 해서 골라 보았으니 확인해 보세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Loading...

넷플릭스 영화 추천

기생충 (2019, 봉준호 감독)

최근 올라온 영화 중에 기생충도 꼽아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아카데미 작품 상, 황금 종려상, 감독상까지 받은 작품이니 아직 안 본 사람들도 챙겨 보면 좋겠습니다.

간단하게 줄거리를 살펴보자면 온 가족이 백수인 집안이 우연하게 박사장네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글로벌 IT기업 CEO박사장의 저택으로 온 가족이 기생충처럼 들어가게 되고 그 안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몰입도가 높고 신선한 소재로 다루어지고 있고,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는 영화이기 때문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해 보았는데요, 연기파 배우들도 나와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습니다. 한번 볼 때와 두어 번 또 보았을 때 해석 방향이 달라질 수 있어 한번 또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것, (2017, 안드레스 무스카에티)

공포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한번 눈 여겨 볼 만한 영화라고 생각 듭니다. 스티븐 킹 소설 리메이크영화로 가장 잘 만든 트레일러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24시간 동안 조회 수 최고 기록도 갱신 했습니다.

스토리 라인이 있고 일반 공포 영화하고는 다른 느낌입니다. 몰입도가 높고 배우의 연기력 또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엑시트 (2019, 이상근감독)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으로 엑시트도 꼽아 보았습니다.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 용남과 동아리 후배 의주가 칠순 잔칫날 뜻 밖의 사고로 재난이 일어나고 이를 극복하게 되는 스토리로 전개가 되었습니다.

위기에 처한 상황을 너무 다크하지 않도록 풀어가면서 코미디 요소도 가미 되어 즐겁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빠가 되는 중(2021, 폴 웨이츠 감독)

넷플릭스 영화 추천 중에 나름 핫하게 부상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코미디 요소도 있고 감동적인 스토리 라인도 눈 여겨 볼만 합니다. 1시간 50분 작품으로 갑작스럽게 아내가 떠나고 아이를 혼자 키우게 되면서 성장하게 되는 아빠 이야기 입니다.

현재, 아이가 어리거나 이제 막 부모가 된 분들은 너무나도 공감할 이야기들로 풀어가기 때문에 챙겨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

마녀, 신세계 연출 및 각본, 부당거래 등의 각본으로 유명한 박훈정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이 주목해 볼만 합니다.

2020년 한국 영화 중 유일하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초청 받은 작품입니다. 진정한 깡패에 대한 이야기로 풀어가면서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심오하게 그려 냅니다.

몰입도가 높고 늘어짐이 없어서 집에서 챙겨 볼만한 작품으로 꼽아볼 수 있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안토니오 캠포스 감독)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고자 하는 남자의 주변에 약한 자들이 붙게 되고 외딴 섬에서 도망갈 수 없는 처지에 놓이게 됩니다.

생생한 장면들이 나오고 스토리 라인은 물론 연기파 배우들이 여럿 등장하여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습니다. 전개가 비교적 빠르고 신선한 작품이라 눈 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마치며”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해 보았습니다. 집에서 챙겨 보면 좋은 작품들이기 때문에 친구와 혹은 연인과 함께 챙겨 보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Loading...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