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팝핀현준 마포 본가로 이사

[포스트인컴] 김세미 기자 = 팝핀현준 마포 본가로 이사

팝핀현준이 2억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마포 본가로 이사를 하였습니다. 30일 살림남2 팝핀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이사합니다. 본집으로 다시 컴백홈!”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 한장을 게시하였습니다.

살림남2 팝핀현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속에는 팝핀현준 가족이 살던 집에서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으며 네티즌들은 이에 따라 “축하드린다”, “어머니 무릎 걱정 없이 편하게 다니셔도 되겠다”라는 등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살림남2 팝핀현준은 3층 건물인 본가에 무릎이 아픈 어머니를 위해 2억을 들여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는 공사를 한 바가 있습니다.

살림남2 팝핀현준은 어머니를 위해 통큰 효도 플렉스를 인증하였습니다. 그는 이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엘리베이터 공사는 끝났고 이제 증축과 전체 인테리어만 하면 된다는 글과 함께 공사 인증샷을 게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살림남2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박애리가 있는 국립 창극단에 팝핀현준이 공연을 하러 오게 되면서 시작이 되었는데 박애리가 공연장으로 들어서자마자 팝핀현준은 한눈에 반하게 되었으며 친구에게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의견을 내세우기도 하였습니다.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 둘은 연락처를 주고 받았으며 좋은 만남을 갖다가 2010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살림남2 팝핀현준2

살림남2 팝핀현준은 딸 앞에서도 예외없는 차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이전에 살림남2 방송내용을 보면 아침 식사를 하던 팝핀현준 딸 예술이는 할머니에게 학원까지 태워달라고 부탁하였는데 팝핀현준 엄마는 “오늘 차 없어서 못데려다줘, 차 고치러 갔다”고 말하였습니다.

이때 예술이는 팝핀현준에게 “그럼 아빠가 태워줘, 아빠는 차도 많으니까”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살림남2 팝핀현준은 슈퍼카만 여러대 보유를 하고 있으며 남다른 차 사랑으로 유명합니다.

살림남2 팝핀현준은 고급 외제차가 5대 이상 있으며 마포에도 4층집이 있음에 따라 재력이 어마어마하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마포에 위치한 4층 집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살림남2 팝핀현준의 차는 포르쉐, 페라리, 벤츠를 비롯하여 많은 외제차가 있는데 1층에 차고가 공개되면서 살림남2 팝핀현준 차와 집이 실검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가의 오토바이도 2대를 소유하고 있으며 팝핀현준의 수입은 한번 공연에 수백에서 수천만원까지 하고, 별도의 수입으로 세를 주는 건물까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방송에 나오는 살림남2 팝핀현준만 보더라도 재산이 꽤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관련글

뮤지컬배우 오뚜기 함연지 인물소개(+300억 주식 현재 가치)

홍현희 제이쓴 2개월만의 코인 복구(+홍현희 재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